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000년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완결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5. 11. 12:38
    4000년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완결
    파일명용량
    4000년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완결.zip107.6M

    웨스트로드 아카데미의 열등생.
    블레이크 가문의 수치.
    괴로운 삶을 이기지 못해 죽음을 선택한 프레이 블레이크의 몸에
    새로운 영혼이 깃든다.

    "뭐야. 이 몸뚱이는? 하나부터 열까지 손봐야겠군."

    대마도사 루카스 트로우맨.
    열등생 프레이 블레이크의 육체로 복수의 기회를 얻다.  






    프롤로그

    남자는 눈을 떴다.

    그리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봤다.

    ‘여기는······.’

    방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허름한 곳이다. 다리를 쭉 뻗는 것조차 힘들 정도로 좁고 먼지가 둥둥 떠다니는 곳.

    “으윽······.”

    머리가 욱씬거렸다.

    기억이 파도처럼 밀려 들어왔다. 평범한 사람이었다면 이 순간 정신이 붕괴했을 것이다. 그러나 남자는 관자놀이를 한 번 짚으며 인상을 찌푸릴 뿐이었다.

    “나는······.”

    남자는 모호한 얼굴로 말을 이어나갔다.

    “프레이 블레이크. 블레이크 가문의 셋째 아들이자 웨스트로드 아카데미의 생도(生徒)······ 임과 동시에.”

    남자는 잠시 숨을 한 번 쉬고, 진짜 자신의 이름을 입에 담았다.

    “루카스 트로우맨.”

    만약 이 자리에 남자 이외의 누군가가 있었다면 그를 미친 사람처럼 쳐다봤을 것이 틀림없다.

    루카스 트로우맨.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마도사라고 칭송받던 이름.

    “드디어······ 드디어 벗어났다.”

    루카스의 얼굴에 미소가 피어났다.

    대륙에서 돌연 행방을 감춘 희대의 대마도사가 4000년 만에 모습을 드러낸 순간이었다.




    러블보리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carrik16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부산메아리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